폐현수막으로 우산 제작 등…재활용 사업에 15억원 지원
‘폐현수막 재활용 등 지원사업’ 추진…4월 중 사업비 지원
첫 ‘폐현수막 자원순환 문화조성 경진대회’ 개최…9월 시상
# 서울 중구는 수거한 폐현수막 1720장을 재활용해 공유우산 430개를 제작, 관내...
“비닐끼리 모이면 자원이 된다!” 관악구, 폐비닐 전용봉투로 자원순환 도모
관악구, 폐비닐 전용봉투로 자원순환 도모
일상에서 무심코 버려지는 비닐이 모이면 무엇이 될까. 비닐끼리 모이면 새로운 자원이 된다.
하지만 폐비닐은 종량제봉투나 다른 재활용품과 혼합 배출되는 경우가 많다. 이 때문에 폐비닐은...







